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전동칫솔

제가 궁금한상품 전동칫솔,칫솔모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할인금액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쎄일전금액 null% 13,170원에서 할인된 금액
13,050원 할인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53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상품구매


전동칫솔 사용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해드려요!! | 정말 이 가격에 이 정도의 품질이면….와 전 너무 좋네요!
제 직업상 치과에서 일하는 치과위생사라서 인지 칫솔에 대한 관심이있어 이 칫솔은 정말 권해주고싶어요!

(이제품은 돈으로 제가 직접사서 사용하는거라 여기의 판매자 시스테마측의 직원등이 아니에요! 저도 그냥 돈주고 구매한 소비자에요!! 좋은 내용만있는 듯해서ㅠㅠ)

이 칫솔은 우리가 치과에서 사용하는 초음파스켈러처럼 음파의 진동으로 치아에 남은 음식물잔사와 세균막등을 쉽게 제거 시켜줘요. 그렇다고 치석을 제거해주진 않습니다!
치석이 되기전 플라그(세균막)등을 제거해줄뿐 치석은 치과에서의 초음파스켈러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사용후기—————
(사진은 새칫솔이 아니고 꾀 여러번 사용한 칫솔이에요ㅠㅠ
세거인 모습을 못찍었어요.ㅠㅠ 그래도 미세모를 보여드릴 맘에…)

일단 저는 칫솔이 이중미세모가 아닌 미세모가 일단으로된 칫솔이라 잇몸을 찔러 자극을 주거나 덜 닦이는 것은 없어요!
칫솔질 할땐 잇몸(고춧가루끼는부분)까지 넣어 깨끗이 닦아줘야해서 일반모,이중미세모보단 일반 성인에겐 미세모를 전 추천해요! 닦는법은 제품설명서에 표기되어있으며 정확한 방법은 치과에문의하시면되요.. 여기서 설명할수있는게 한계라서ㅠㅠ
칫솔에 적당한 탄력이 좋아 모가 금방 해지기 쉬운 제품은 아니지만 각자의 칫솔질 취향과 방법이 다를수있으므로 해지는 정도는 다를 것 같아요!
전 그냥 제가 직접하는 칫솔을 선호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특히 교정하는 저에겐 탁월하네요! 칫솔질이 잘 안되거나 치석이 금방 쌓이시는 분 , 칫솔질이 어려운 성인분들 등은 이 전동칫솔 사용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칫솔헤드(머리부분)도 작아서 어금니끝까지 다 닿아 꼼꼼하게 닦여 힘든 칫솔질도 깨끗하게 잘되네요!
거기다 가격까지 착하다니ㅠㅠㅠㅠㅠ

근데 판매자님 전 다섯개나 샀는데 분홍이는 하나고 나 초록이네요ㅠㅠㅠ 이게 좀 아쉽… 칫솔 구분을 어째해야할꼬….이거말곤 전 추천해드릴게요!!
서두가 기네요ㅠㅠ 각자의 취향이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단일 상품, 1개기존에 전동치솔을 사용하는데 잇몸용으로 재구매했네요. 시스태마 음파진동치솔은 100프로 초극세사라 굉장히 부드러워요. 잇몸 깊숙하게 청소되고 조으네요. 적극 강추요. 너무 잘사용하구 있구여 잇몸관리 끝판왕이예요. 15일상간에 잇몸 너무 좋아졌답니다. 이제는 틀이 하는데 문제없겠네요. ㅍㅎㅎㅎ 웃는게 웃는게 아니여 ㅋㅋ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단일 상품, 1개초등 아들램들 양치가 영 불안해서 음파칫솔 알아보다가 가격도 완전 저렴하고 후기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거의 1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저렴한 가격에 금방 고장나려나?
그래도 부담없이 또 사던가 하자..라는 맘이였는데 칫솔하고 뒷처리 잘못하는 둘째꺼가 이번에 고장이 났네요. 1년 썼으니 만족합니다.
그래서 다시 구입해주려구요~ 첫째랑 제꺼는 너무너무 멀쩡합니다.건전지도 오래 쓰는듯해요~
저는 성인이지만 예전부터 칫솔모 작은걸 썼기때문에 이 사이즈가 딱이였어요. 구석구석 너무 잘 닦여요~
음파진동 된다고해서 대고만 있으면 잘 안닦이는것같아서 칫솔질 약하게 음파진동과 함께하니 너무 개운하고 좋습니다.^^
남편은 워낙 큰 칫솔모를 좋아해서 안사줬었는데
이번에 같이 구매해서 사용해보라고 하려구요~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단일 상품, 1개솔직히 쓸때 손에 진동많이가고 이게 진동이되는지 잘닦이는지 모르겠는데 다닦고 입행구면 정말 손으로 양치했을때랑 비교안될정도로 혀에 닿았을때 빽빽하게 닦인느낌 진동이 쌔야지만 잘 닦이는줄알았는데 엄청 개운함. 이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손으로양치할때 너무쌔게해서 칫솔모가 빨리닳아서 그래서 산이유도 있는데 양치를 살살하게됨. 추천 하지만 초록색이왔으면 좋았는데 분홍인것과 칫솔모가 본체에 비해 좀 비싸다고생각되는게 별하나를 못주겠음. 성능과 다른건 괜찮음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단일 상품, 1개평소 칫솔을 두가지 번갈아가며 사용했어요.
‘오랄비 크로스엑션’과 ‘오랄비 초미세모’
그래도 치아와 잇몸사이 경계선이 영~깔끔하게
닦이는 것 같지 않았는데..

음파진동칫솔.. 고가 구입하려다가 혹시나 하는 맘에
이제품 구입해 사용해봤는데!!
오잉?
이렇게 개운할수가!!
치아 사이사이는 물론 치아와 잇몸경계선(?)도 너무 깨끗하게 닦이네요!!
미세모칫솔에다가 칫솔모가 작아서 구석구석 닦기 좋아요!
막 힘주어서 닦지 않으니까 잇몸 상하는 일도 없는것같아요.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깨끗하게 닦이니까 양치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요. ^^

나이들면서 치아사이가 살짝살짝 벌어지면서
식사때마다 뭔가 잘 끼어서 꼭 치실이나 이쑤시게로 치아정리 후 양치했는데..
치아 사이사이 너무 깨끗하게 잘 닦여요!
진작 사용할 걸!!

화이트 치약이랑 사용하는데
일반칫솔보다
치아가 더 하얗게 되는 것 같아요.

건전지를 사용하는거라서 휴대하기도 좋아
외출이나 여행때도 좋겠어요!!

다른 고가의 제품은 얼마나 좋을지..모르지만..
저는 일단 이제품 계속사용해보려구요.
제가 사용해보고 좋아서 아이들도 모두 구매예정..

칫솔 색을 좀.. 고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달넘게 사용해보니..
건전지 약발이 약해지면 진동도 약해져서 치아가 깨끗하게 닦이지 않아요. 한달반동안 건전지 3번교체했어요.
건전지를 자주 교체해야하는거 빼곤 만족합니다.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상품구매


The post 시스테마 음파전동칫솔 랜덤발송 전동칫솔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